가득의 골프 서비스는 NH농협 채움카드로 결제 시 NH포인트 0.7%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.
|
코스관리나 다른건 좋은데.. 회원이 아니라서 그런건지 뭔지.. 캐디는 별로였어요. 한번은 ...
골프장명 : 이포 작성 날짜 : 2025.06.04 16:36 작성자 아이디 : KK2********* |
|---|
| 평점:
|
| 코스관리나 다른건 좋은데.. 회원이 아니라서 그런건지 뭔지.. 캐디는 별로였어요. 한번은 회원친구랑 가고 이번엔 따로간건데 확실히 회원유무 차이가 있는듯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