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가득의 골프 서비스는 NH농협 채움카드로 결제 시 NH포인트 0.7%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.

이용후기 보기
1부 노캐디로 쳤어요. 생각보다 잔디 상태 나쁘지 않았고 그린만 지금 모래뿌려서 관리중이... 골프장명 : 골프클럽Q(구 안성Q)
작성 날짜 : 2026.05.01 12:12
작성자 아이디 : KK1*********
평점: 개인 10점 캐디서비스 10점 |코스관리 8점 |가격만족도 10점 |부대시설/식사 10점
1부 노캐디로 쳤어요. 생각보다 잔디 상태 나쁘지 않았고 그린만 지금 모래뿌려서 관리중이더라구요.
여전히 뷰도 좋고 클럽하우스 음식맛도 굿!!
저는 재방문 의사 가득입니다.